임세진 팀장님 고맙습니다.
매장 보면볼수록 pc댓수는 탐나고 여긴 또 마음에 안들고 여긴 뭐가 걸리고 , 상권이 마음에 안들고 이곳저곳 발품팔며 어디엔가 내 매장이 있겠지 하는 마음으로 알아보다가 지쳐갈때쯤
임세진팀장님을 만나게 되었네요. 솔직히 다른 컨설팅도 많이 만나봤지만 그냥 영업사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여서 내심 기대하진 않았습니다.
그냥 광고보다 끌리는 매장이 있어 위치나 물어보자하고 전화한 한통이 저를 pc방 사장으로 만들었네요 확실히 팀장님은 다른 업자들과 달랐습니다.
저도 나름 pc방하려고 준비도 많이 하고 pc방상권 많이 보러 다녔는데 저보다 더 빠삭하게 알고있는 사람은 만나본 적이 없었는데 이분은 그냥 pc방역사네요
구구절절히 얘길 안해도 오래 하셨다구 하니 만나보신 분들은 아실꺼라 생각됩니다. 왜 팀장님 팀장님 하는지 하수하고 고수의 차이를 흔히들 디테일이라고 하죠?
달라요 확실하게 다릅니다. 10년 이상 오토바이 타면서 pc방 상권만 보러 다녔다고 하던데 만나보니 알겠더라구요 그냥 말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는걸
pc방에 대해서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이 매장을 계기로 저도 2호점 3호점.......무조건 팀장님입니다. 여러가지로 세심하게 살펴 주신거 감사드려요.
저희 내무부장관님께서도 팀장님 너무 자상하시고 가정적이신거 본받으라고 칭찬이 자자합니다.
그리고 팀장님 앞으로 많이 번창하시고 pc방 하시려는 분들이 다른곳에서 눈탱이 맞고 호구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 남기네요. 물론 상품권도 받아야겠지만요 ㅎㅎ
오픈하고나서 최고 매출 딱 찍으니까 팀장님 생각이 났습니다. 이전 사장도 못찍은 매출을 초짜인 제가 찍었네요. 다 팀장님 덕분입니다. 조만간 사무실로 매장보러 가겠습니다.
2호점 자금이 생각보다 빨리 만들어 졌네요. 다음주에 한번 갈께요~ 팀장님 화이팅~!